고래고래고레잇 (feat.자연)

송상현 광장 비포선라이즈 본문

부산 청년이 알려 주는 맛집[카페, 디저트]

송상현 광장 비포선라이즈

고레잇 2017. 10. 19. 16:47

안녕하세요~ 고레잇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드릴 카페는 송상현 광장와 부산시민공원 사이에 있는

 

'BEFORE SUNRISE'

 

비포선라이즈라는 카페입니다.

 

저는 인터넷을 안 보고 그냥 돌아다니다가 괜찮은 곳있으면

 

들어가서 먹어보는 스타일인데요,

 

진심 추천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이 사진은 입구 사진인데요.

 

정면에서 찍을려 했는데 창문으로 사람들이 너무 쳐다봐서

부끄러워서 못 찍었었습니다.

 

 

입구를 들어가시게 되면 이렇게 매장 안내 표지가 있습니다.

 

저는 테라스 옥상에 가기 귀찮아서 안 올라갔습니다.

 

테라스/옥상은 여러분이 직접 가보셔도 좋을거 같네용 ㅋㅋㅋ

 

 

들어가보니까 분위기 깡패더라구요.

 

여성분들에게 너무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여기 오래있었는데 거의 1~2시간정도 다들 앉아서 이야기하시구 책 많이 읽으십니다.

 

사람은 많은데, 조용한 분위기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메뉴판은 다 영어라, 처음에 너무 힘들었어요.

 

영어는 모르셔도 저 고레잇이 추천드리는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바로

 

이 카페 주력 메뉴인

 

'비포선셋'

 

입니다.

 

 

 맛은 직접 드셔보셔야합니다.

 

말로 표현 할 수가 없어요.. 진심..

 

한 가지 확신을 드릴 수 있는건 살면서

 

처음 맛보는 맛일 겁니다.

 

맛은 저 위 사진으로 예상해보세요 ㅋㅋㅋ

 

강추드립니다.

 

<비포선셋>

 

 

너무 맛있어서 2잔 더 시키고 브라우니도 추가로 시켰어요.

 

너무 많이 시키지는 마세요.

 

지갑이 금방 가벼워 져요. ㅠㅠ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범전로10번길 54-8

 

 

 

이상으로

 부산 청년이 알려 주는 카페

 첫 게시물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