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고래고레잇 (feat.자연)

부산 시청술집/맛집 도쿄그집 본문

부산 청년이 알려 주는 맛집[카페, 디저트]

부산 시청술집/맛집 도쿄그집

고레잇 2018. 1. 9. 22:23

안녕하세요~ 고레잇입니다.

오늘은 부산시청에 있는 "도쿄그집" 이라는 이자까야 술집을 소개드릴려고합니다.

시청과 연산동 사이라 참 애매하지만 시청본점이라고 하니 시청맛집인걸로... ㅋㅋㅋ

도쿄 그집 정면 입구 사진입니다.

입구부터 일본 이자까야 냄새가 풀풀 나죠잉~~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거 같아요!!

테라스가 추우니까 비닐막으로 바람막이가 쳐져있었어요.

오른쪽으로 꺾어 들어가니 웨이팅의자와 식당 내부가 보이기 시작했어요!

이자까야라서 셋트메뉴 가격이 좀 있는 편이죠

남포동에도 오픈했다고 하니까 부산오신 타지분들은 남포점을 이용하시는걸 추천!!

메뉴는 똑같으니까용^^

왼쪽편엔 조리실 풍경이 보이네요~

저희자리는 2~3인석에 앉았구요.

연산동/시청맛집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네용.

2인석, 4인석이 주로 많고 6인석 14인석 단체석도 구비되어 있어요.

회식장소로 도쿄그집은 어떨까요??

아니면 썸남썸녀 데이트 장소로도 강추합니당**

메뉴판 처음에는 추천메뉴로 해서 다양한 메뉴가 있네용!

이자까야니까 일본 술이 우와아아아ㅏ아아ㅏ!! ㅋㅋㅋ

#대박 #사건 #도쿄그집 #꼭 가야할 곳 #바로 #여기

저희는 2명에서 왔는데 돼지들이라 왕새우 텐뿌라와, 연어 사시미를 주문했어요!

위 사진은 기본 상으로 나온 거에요@@

#연어사시미 #존맛탱 #입에서 레알 삭 녹음 #숙성된연어라서그런듯.. #이거 꼭 먹어야 될 존맛안주

#연어사시미 초 근접샷 #꼭 드셔보세요 #뭐먹고 자란 연어길래? #왤케 맛있는지...

#왕새우 텐뿌라 #존나 커 #완전빠삭 #크리스피의 절정체 #BBQ저리가라 #완전 존맛

#소스 #말로표현못할 간장소스 #간장인듯안인듯 뭔지 에라 모르겠다 #달짝지근한 차가운 소스

#왕새우실제크기 #hite맥주보다 더 크다 #ㅇㄱㄹㅇ #실화임? #이건 진짜 꼭 눈으로 확인해봐야

 

주소
 
도로명 주소 부산 연제구 시청로32번길 25

#연산동맛집 #시청맛집 #부산술집 #여기 꼭 가야하는 곳

 

이상 고레잇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