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고래고레잇 (feat.자연)

부산 송정카페 넛지5 (NUDGE 5) 본문

부산 청년이 알려 주는 맛집[카페, 디저트]

부산 송정카페 넛지5 (NUDGE 5)

고레잇 2018. 1. 1. 20:02

안녕하세요! 고레잇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 송정 카페 넛지파이브를 소개드릴려고합니다!!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갔는데요!! 좀 걸었다는 점.....

위치가 아쉬웠지만, 고생한 만큼은 퀄리티로 보상받았답니다~ ^^

송정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하고있는 넛지파이브(뒷문입니다) 

 넛지파이브 정문 정말 크죠

 높이가 거의 3~3.5m 정도 되는 정말 큰 문이었습니다. 

주차장에서 바라본 정문입니당!!

 

1층은 브런치카페구요.

2~3층은 카페로 이루어 져있습니다. 

여기는 옆문입니다.

 옆에 야외 테라스로 구성되어있어서 여름에 이용하면 참 좋을거 같아요!! 

들어갔을때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왼쪽에 늠름한 기사가 있는데요!!

분위기가 우훟흣 ㅎㅎ

 

크리스마스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아직 트리도 그대로 있네용!!

커피, 더치, 에이드, 블렌디드, 생과일쥬스, 차 등등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즐길수 있는 부산송정카페 넛지5 아닐까요???

부산 디저트카페로 넛지5 강추!!!

3시쯤 갔었는데 벌써 덜덜 거의 다 팔려버렸어여!! ㅠㅠ

부산 송정 카페 넛지5에서는 무료로 다트게임도 할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이거 레알 그레잇 아닌가요??

여기 선택안하는 사람 정말 스튜삣!!

 

별도의 주차장도 있으니까 차량편으로도 오기 좋은 카페죠!!

송정차량주가능한 카페 = 넛지5

카페에서 바람본 전망 너무너무 이쁘죠!!

 

이번에는 제가 브런치는 못 먹어봤지만

[송정브런치카페] NO.1 *넛지파이브*

 

부산송정바다를 담고있는 너무 이쁜 카페

[부산송정카페] 넛지파이브 강추해요!!

 

이상 고레잇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