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고래고레잇 (feat.자연)

[홍대카페/홍대이색카페] 약다방 봄동 본문

부산 청년이 알려 주는 맛집[카페, 디저트]

[홍대카페/홍대이색카페] 약다방 봄동

고레잇 2018. 1. 25. 17:05

안녕하세요~ 고레잇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드릴 는 홍대카페 약다방 입니다.

봄동은 홍대 이색카페로 유명한 카페인데요~

여기는 일반카페와는 달리 한약약재을 이용한 이라고 보셔도 될거 같네용!!

- 홍대 이 -

멀리서 바라본 홍대카페 약다방 );

heal talks 여기서 힐링하란 뜻으로 해석되네요!!

여긴 공장인가(?)(!)? 입구는 여기가 아니라 2층으로 가셔야해요!!

입구 정면에 주문하는 카운터가 있습니다.

가시면 바로 주문하러 가시는게 아니라 좌석에 앉으면 직원이 와요!!!

#알바 최소 한의대생 #홍대 힐링카페 #홍대 이색카페 #여기와서 몸 정화각

 

여기는 약술을 할수있는 바(Bar)인데요!!

분위기가 참 좋아보이네요~

약술바인만큼 메뉴가 무척 건강건강하네용!!!

참 보기 좋아보이는 무리들이네요@@

여기는 2층 야외테라스 모습입니다.

여름에 오길 딱이겠네요!!

여기는 1층 족욕하는 곳인데요.

20분에 10,000원으로 이 측정되어있어요~

#홍대 족욕 #홍대이색카페 #부모님과함꼐 #추운겨울에 딱

앉아계시면 직원이 와서 메뉴판과 주문방법을 설명해드립니다.

해당 차를 주문하시면 이렇게 #마른 대추#차를 이렇게 대령한답니다.

#홍대 힐링카페 #홍대 이색카페 #홍대카페 #꼭 가봐야할 곳 #효도카페 #서울카페

 

이상 고레잇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