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고래고레잇 (feat.자연)

Bucket List : 20대 버킷리스트 본문

버킷리스트[Bucket List]

Bucket List : 20대 버킷리스트

고레잇 2017. 10. 18. 16:42

 

 

안녕하세요~ 부산싸나이 고레잇입니다.

 

첫 게시물이라 무척이나 떨리네요!!

 

제가 처음으로 들어드릴 이야기는

 

살아온 날보다 살 날이 더 많은 20대에게 추천하는 버킷리스트[Bucket List]입니다.

 

 

학업에 치이고 취업 준비에 지친 20대

너무 먼 미래보다는 당장 20대에 해야 할 버킷리스트들을 준비해봤습니당!

20대는 아무래도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할 수 있는 시기니만큼

다양하고 새로운 경험을 많이 하길 바랄게요!!

 

버킷리스트<Bucket List>를 보지만 마시고 직접 종이에 적어보세요~

 

버킷리스트를 적다 보면 막연하게 꿈꾸던 것들을

구체화 할 수 있어 꿈에 한 발 다가가는 느낌이겠죠

 

 

 

또 버킷리스트를 적다 보면 "이건 꼭 실천해야겠다!" 하는 다짐도 할 수 있겠죠?

 

제가 준비한 리스트를 프린트하셔서 버킷을 이룰 때마다 박스에 체크해주세요!

 

제가 준비한 버킷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버킷리스트를 추가한다면 더욱 좋을거 같아요.

 


 

최근 버킷리스트를 검색해서 많은 분들의 버킷들을 보고 추천을 받았어요.

검색하는것도 귀찮아지고, 뭔가 단방향으로 제공되다보니 소통이 안 되더라구요.

그래서 구글스토어에서 '버킷리스트'를 검색했더니 다양한 어플이 있었어요.

 

제가 거기 있는 어플들을 다양하게 사용해봤는데 '위싱노트'이 제일 괜찮았어요.

버킷리스트하고 SNS를 합쳐놓은 앱이더라구요.

'모르는 사람의 버킷을보고 공감하고 소통을 할 수있다'라는 장점이 있어요.

위싱 노트 (버킷리스트 SNS) 클릭

 

▼안드로이드 / IOS ▼

 

  https://goo.gl/HWnXNl  <- 안드로이드

 

https://goo.gl/T3Bh26  <- IOS

 

그 어플을 통해서 다양한 유저와 팔로잉하면서 이색 버킷리스트에 대해서

많이 알게되었던 계기가 된 거 같아요.

 

여러분도 한번 써보시는거 추천드릴게요.

<위싱노트 : 위싱/버킷리스트 + SNS>


 

처음으로 올린 게시글이라 부족한 점이 많을 수 있어요.

 

여러분의 댓글 하나 하나가 모여 제가 더 좋은 콘텐츠를 가지고 올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거에요~

 

많은 관심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버킷리스트[Bucket Li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능끝나고 뭐해?  (0) 2017.11.22
버킷리스트 쓰는 방법  (0) 2017.11.17
겨울철 추천 버킷리스트  (0) 2017.11.16
버킷리스트 SNS '위싱노트' 소개합니다.  (4) 2017.10.20
커플 버킷리스트 25  (5) 2017.10.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