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고래고레잇 (feat.자연)

[부산/서면맛집] 이자와:규카츠전문점 본문

부산 청년이 알려 주는 맛집[카페, 디저트]

[부산/서면맛집] 이자와:규카츠전문점

고레잇 2018. 2. 3. 14:20

안녕하세요~ 고레잇입니다.

제가 이번에 리뷰할 곳은 서면에 규카츠전문점 이자와입니다.

정말 솔직하고 과감한 맛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이자와서면점은 서면 2번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보니 2층에 있네요@@

여기는 웨이팅하는 곳입니다.

들어오시면 좌석이 한 20군데 있습니다.

바로 옆에 주방도 바로 보이네요~

창문 밖으로는 스타벅스와 호텔 분식집등 다양한 먹거리들이 보ㅇ여요!~~~

규카츠를 굽는데 쓰일 화로가 보이네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2명에서 가서 규카츠와 돈토리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이자와규카츠 #일본식돈까스 #빛깔이 딱히 #맛은 굿굿 #규카츠는 강추

#근접샷 #이규카츠를 화로에 싹 꾸어서 드시면 정말 존맛입니다.

#돈코리덮밥 #솔직후기 #고기양이 적어서 아쉽 #9000원치고 양이 작아요~ #맛은 굿 #돈많으면 추천 ㅋㅋㅋㅋㅋ


#서면맛집 #부산맛집 #일식 #이자와 #규카츠 #일본덮밥


이상 고레잇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